안녕하세요. 셀퓨전씨입니다.
셀퓨전씨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셀퓨전씨 공식홈페이지의 서버 이관 작업에 따라 고객님들에게 아래와 같은 불편사항이 발생할 수 있어, 양해말씀과 함께 상세한 내용을 전달 드립니다.
[ 내용 ]
▶ 2024년 2월 1일(목요일) ~ 2월 5일(월요일)
▶ 셀퓨전씨 공식홈페이지에서 로그인을 하시거나, 구매를 하시는 경우
▶ 상품을 구매하신 이후, 주문내역에 대한 조회 및 처리를 진행하시고자 하는 경우
▶ APP을 통해 접속하시는 경우
▶ 장애사항 :
1. 로그인시 정상적으로 로그인 불가하며, 신규회원 가입하라는 메시지 노출
2. 주문을 진행시, 주문내역이 조회되지 않거나, 취소 접수 등이 불가
3. 고객님의 정보를 올바른 내용으로 확인 불가
4. APP 사용시 정상적인 기능작동 불가 및 APP 할인 적용 불가
▶ 발생원인 :
1. 기존의 고객,주문 정보 등을 새로운 서버로 이관하는 과정 중 딜레이가 생김으로 인한 정보 불일치 현상
1-1. 메이크샵 서비스 → Cafe24 서비스로 서비스 이용 변경 및 정보 이관
1-2. 오류가 발생하는 과정은 정보가 삭제되는 것이 아닌, 서버상 등록된 정보 불일치로 인한 현상으로 이후 상담사가 내용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함
2. 셀퓨전씨의 서비스는 Web기반으로 운영되고 있어, App 사용시 정상화 처리시간이 더욱 길게 됨
▶ 정상화 일정 :
2월 5일(월요일) 17:00 부터 순차적으로 기존 정보들의 일치화(복구) 진행 예정
해당 기간동안 발생하는 모든 오류 및 궁금증에 대해서는 '카카오톡 채팅상담' 채널에 내용을 남겨주시면,
2월 6일(화요일) 09:00 부터 접수된 순서대로 상담원이 안내를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용하시는 과정 중에 불편함을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좀 더 빠르고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